상담원이 엄청 불친절함 기분 나쁨
일이 많고 상담일 힘든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직업인데 한숨쉬면서 짜증내듯 말하고 먼저 전화끊을 정도면 그냥 그일을 하면 안되지 않나 싶음. 커튼 색이나 길이에 관해 물어본게 그렇게 짜증이 나나 싶었음
나도 서비스직을 하기때문에 과도한 친절같은경우는 나도 부담스러워 바라지 않고, 원하지 않지만 궂이 소비자 기분 상하게 대응 하는건 이해할수 없음
커튼 질은 괜찮은데 나머지 링이라던가 봉같은건 좀 저렴한 느낌나는데 이가격에 그정도면 괜찮음
나사가 한개 적게와서 커튼 달다말고 마트가서 나사 사러감 . 상담원만 아니었음 그리 기분나쁜 상품은 아님 살만함.
로그인 회원가입